온라인 부업을 찾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리브굿(LiveGood)은 어쩌면 다시는 오지 않을 인생 최고의 기회일 수 있습니다.
리브굿(LiveGood)은 현재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네트워크 방식의 건강식품 해외직구 사이트입니다. 설사 건강식품 직구에 관심이 없다고 하더라도 일회성 멤버쉽 가입비용만 추가하면 멤버쉽 비즈니스에 참여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식으로 꼼꼼하게 비즈니스 구조를 공부해 보기를 권합니다.
비즈니스 시작 비용
▶ 일회성 멤버쉽 비용
$40 / 멤버쉽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일회성 비용
▶ 월 멤버쉽 비용
$10 / 코스트코 회비와 같은 개념으로 회원 자격을 유지해야만 도매가로 건강식품 구매 가능
보상 플랜
총 6가지의 보상 플랜이 있지만, 현재 사람들의 가장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자동스필오버’ 라고 불리는 방식입니다. 별도로 회원유치를 하지 않더라도 자신의 위에서 들어오는 회원이 많을 경우 자동으로 자기 아래로 배분되어 하위 2 X 15단계를 모두 채우게 될 경우 매달 $2,047(약26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2 X 15 단계를 채우는데 걸리는 시간은 누구도 알 수 없으며 자신이 별도로 회원 유치를 위한 노력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신을 추천한 상위 단계 멤버들의 역량에 달려있습니다.
따라서, 영어권 나라의 사람이 자신의 위에 많을수록 전 세계를 상대로 영업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스필오버’ 가 채워지는 속도가 더 빠를 수 있습니다. 전 세계를 놓고 보면 한국 시장은 비중이 크지 않고, 기존에 네트워크를 하시는 분들이 이미 선점했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당부의 말
이상하게도 한국은 네크워크 마케팅에서 지나치게 편법이 난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불법 유사수신 행위마저 자행되며 올인해서 한 번에 승부를 보려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핵심은 천천히 꾸준하게 포기하지 않고 진행하는 것입니다.
저는 현재 뉴질랜드에서 한의사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부업의 개념으로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네트워크 마케팅을 꾸준히 하고 있는 것입니다. 리브굿(LiveGood) 비즈니스를 소개해 준 사람도 이곳 현지인이고 현재 마케팅도 전세계 외국인들을 상대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지 드리고 싶은 말은 제가 현재 리브굿(LiveGood) 비즈니스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저는 절대로 이 회사를 100% 신뢰하지는 않습니다. 살면서 수많은 네트워크 회사들을 보아 왔지만 솔직히 하루 아침에 사라지는 회사들의 수가 더욱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리브굿(LiveGood)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조심 또 조심하시라고 당부를 드리고 싶습니다.
'리브굿(LiveGood)해외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브굿(LiveGood) 해외 마케팅 (3) | 2023.08.06 |
---|
댓글